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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1:1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1:1온라인문의 에서 접수 가능

    ㆍ1:1문의 접수는 주말 및 공휴일 관계 없이 24시간 가능하며, 문의사항 확인 후 업무 시간 내(평일)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ㆍ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탈퇴후에는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 할 수 없습니다.
    2)서비스를 탈퇴하시면 서비스 활동이 불가능하며 이용시 발생한 포인트 및 쿠폰등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3)서비스 탈퇴 후에는 그 동안 이용하셨던 모든 내역의 조회, 상담 및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4)탈퇴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어떠한 방법으로도 복원할 수 없습니다.
    5)전자상거래 서비스 등의 거래내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보관됩니다.
  • Q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 찾기
      회원 가입시 기재한 이름과 휴대번호를 입력
    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되는 아이디는 앞 2자리까지만 노출이 됩니다.
    ㆍ비밀번호 찾기
      회원 가입시 기재한 아이디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 Q 환불이 불가한 상품도 있나요?
    일부상품 단순변심 환불 불가
    식품 상품을 비롯 상품 특성상 환불이 불가한 상품도 있으니 상품 상세페이지의 구매정보와 안내사항을 필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상품 포장을 훼손하여 반품/교환이 안 된다나요?
    ㆍ일반적으로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반품이 가능하나 
    상품포장 자체가 상품의 가치 중의 하나로 인정받을 만한 상품의 상품 포장을 훼손하였을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수입명품, 병행수입 상품, 가전/설치상품 등) 
    ㆍ상품군 별로는 아래와 같이 환불/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가전/설치상품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의류/잡화/수입명품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 등)
      - 식품/계절상품/화장품 :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CD/DVD/GAME/BOOK 등 :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개봉/훼손한 경우
      - 네비게이션, OS 등 : 상품의 고유 시리얼 넘버가 훼손/유출되어 내장된 소프트웨어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노트북, 데스크탑 PC등 : 홀로그램 등이 분리,분실,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함에 따라 재판매가 불가할 경우
    ㆍ정당한 사유로 반품요청을 하였으나 판매자와 협의가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Q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ㆍ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상품의 정보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ㆍ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이 부과됩니다.
      (반품 상품에 동봉 또는 업체 계좌로 입금 가능)
  • Q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 반품이 되지 않나요?

    다음의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상품이 초도 불량인 경우 제외)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라도 제품 사용/설치/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가전ㆍ디지털ㆍ가구ㆍ설치 상품:
    - 상품의 고유 시리얼넘버, 보증 라벨, 홀로그램 등이 분리/분실/훼손/유출 된 경우
    - 상품 설치/장착/전원 연결을 한 경우
    - 제품의 포장 비닐이 멸실 된 경우
    - 제품의 박스, 포장 개봉/훼손으로 인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각종 도서류ㆍCDㆍDVDㆍ음반ㆍGAME 등
    - 복제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개봉/훼손/멸실 한 경우
     
    의류ㆍ잡화
    - 상품 세탁,수선,착용/택(라벨) 제거,훼손,분리,분실,멸실/구성품 누락 한 경우
     
    식품ㆍ계절상품ㆍ화장품
    -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신선식품(냉장/냉동) 식품의 단순변심의 경우
     
    화장품ㆍ화장지ㆍ세제ㆍ세정ㆍ기타 위생용품 류
    - 개봉으로 인해 상품의 스티커/포장지가 훼손된 경우
     
    스포츠/레저/건강 
    - 골프 상품을 받은 후 헤드 그립을 제거했거나 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 자전거,퀵보드,신발 등의 상품을 외부에서 사용했을 경우 
     
    침구/수예 
    - 제품을 수선했거나 세탁했을 경우
     
    보석/시계 
    - 홀로그램 부착 상품에 홀로그램을 제거한 경우
     
    외에도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의 상세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 Q 상품 반품/교환 할 때,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교환/반품의 경우]
    ㆍ고객님께서 택배사에 연락하여 직접 보내실 필요 없이 고객센터에서 회수 접수 진행되어 수거지로 영업일 기준 2-3일 이ㆍ내 회수 진행 됩니다.
    ㆍ판매자의 계약된 택배사 외 다른 택배사를 통해 상품을 반송할 경우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ㆍ반품/교환시 이용해야 할 택배사는 상품 또는 판매자에 따라 상이합니다.
  • Q 교환/반품 시 메모를 동봉해야 하나요?
    교환/반품 사유를 메모를 적어 동봉하면 좀더 정확하고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교환 시]

    교환을 원하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교환하실 상품 정보,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교환사유, 구매사이트 : 마켓AR]을 메모작성하셔서 상품과 함께 동봉 후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시]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반품하실 상품 정보, 고객님의 성함, 연락처, 반품사유, 구매사이트 : 마켓AR]을 메모 작성하셔서 상품과 함께 동봉 후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반품/교환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반품/교환 신청시 자동 회수 ]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페이지에서 반품/교환을 신청하시면 반품/교환 요청 후 영업일 기준 2~3일 이내로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상품을 수거합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회수가 늦어지는 경우 ]
    반품/교환 신청 후 영업일 기준 3일이 지나도 택배사에서 방문하지 않는 경우에는 1:1문의로 접수해주시면 신속히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반송 후 유의사항 ]
    ㆍ 반품/교환 상품을 직접 반송지로 보내신 경우, 반송장번호를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ㆍ입력하신 운송장번호는 실제 상품이 입고되었는지 추적하고 이후 근거자료로 사용되는 중요한 정보이므로 정확히 기재해 주시고, 교환이 완료될 때까지 보관 부탁 드립니다.
  • Q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Q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을 클릭하시면 하단에 정보수정이 있습니다.

    정보수정 클릭하여 회원정보를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 Q 로그인이 안될 때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XecureWeb을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에서 검색기록을 삭제 후 진행하여 주십시오.)
     
    1. 모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합니다.
    3.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고 브라우저에서 설치를 요청하는 ActiveX를 모두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입금확인중','결제완료','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나의쇼핑정보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Q 교환/반품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변심은 어떤건가요?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변심 교환/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

  • Q 배송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카드결제가 완료되거나 무통장입금 주문이후 입금액이 확인될 경우 업체에서 상품을 준비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배송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의 단품페이지에서 배송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Q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상품문의 버튼을 클릭하신후 문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문의 남겨주시면 판매업체에서 확인후 빠른시간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Q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비회원으로 구매(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고객님이 주문번호로만 주문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기능

    1.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및 교환,반품을 직접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시마다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3. 그동안의 주문내역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 Q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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