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라인몰
TODAY VIEW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이전 이전
1/1
다음 다음
맨위로 맨위로 맨아래로 맨아래로
고객센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데 궁금한점이 있다면 언제나 문의 바랍니다.
  •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단, 유료배송 상품이더라도 묶음배송을 통해 배송비 기준 금액을 초과하여 구매하실 경우 무료배송으로 변경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 지역이나 배송조건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Q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신용카드 (체크카드)
    ㆍ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ㆍ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카드 등에 적용되는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별도의 안심클릭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2. 실시간 계좌이체
    ㆍ은행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폰/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필요 없이 주문시 결제창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ㆍ결제 시 이체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3.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ㆍ마켓AR에서 발급하는 일회성 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여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ㆍ가상계좌는 일회성으로 주문 당 1개의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4. 적립금
    ㆍ현금성 적립금으로 고객님께서 보유중인 적립금을 3만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Q 구매한 상품의 A/S는 어떻게 하나요?

    A/S가 필요한 상품은

    구매한 상품의 상세페이지내 교환/반품/AS관련 내용을 참조하세요.

  • Q AR LIVE가 뭔가요?

    증강현실(AR)로 제품을 볼 수 있는 제품군 입니다.

    고객의 실제 환경에 맞춰 제품을 배치하거나 애니메이션 재생을 통해 제품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 LIVE 제품군은 APP 설치가 필요합니다.

  • Q 제휴/입점 문의를 하고 싶습니다. 어디서 하나요?

    제휴문의는 이곳에서 

    입점문의는 이곳에서 하시면 됩니다.

  • Q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배송이 왜 따로 되는 건가요?
    동일 업체가 아닌 경우 각각 배송 

    ㆍ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업체가 배송하고 있습니다.

    ㆍ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Q 상품권으로 결제할 수 있나요?
    상품권으로 결제 불가
    ㆍ지원되는 결제수단 중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등을 선택하여 상품을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 방법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결제 후 결제수단 변경 불가
    ㆍ이미 주문/결제가 완료되었다면,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합니다.
    ㆍ상품이 판매 중인 경우에는 번거로우시더라도 취소 후 다시 한번 원하시는 결제수단으로 구매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대량 구매시 혜택이 있나요?

    구매혜택은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PC 경우

    상품썸네일 하단 '대량구매문의' 아이콘 클릭 메일이나 전화로 문의

     

    모바일 경우

    상품가격 하단 '대량구매문의 전화걸기' 로 전화문의

     

    문의하면 됩니다.

  • Q 대량 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대량 구매시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PC 경우

    상품썸네일 하단 '대량구매문의' 아이콘 클릭 메일이나 전화로 문의

     

    모바일 경우

    상품가격 하단 '대량구매문의 전화걸기' 로 전화문의

     

    문의하면 됩니다.

  • Q 대량구매가 가능한가요?

    대량 구매시 각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PC 경우

    상품썸네일 하단 '대량구매문의' 아이콘 클릭 메일이나 전화로 문의

    모바일 경우

    상품가격 하단 '대량구매문의 전화걸기' 로 전화문의

     

    문의하면 됩니다.

  • Q AR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AR이 적용된 제품의 경우 APP을 설치하면, 해당 제품의 AR 및 3D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으며

    APP 설치는 

    구글 스토어 에서 마켓AR  또는 marketar 를 검색하면 설치 할 수 있습니다.

  • Q AR이 뭔가요?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의 약자로

    실제로 존재하는 환경에 가상의 사물이나 정보를 합성하여

    마치 원래의 환경에 존재하는 사물처럼 보이도록 하는 컴퓨터 그래픽 기법입니다.

    마켓AR은 제품 구매전

    고객의 실존 환경에 구매하려는 제품의 가상 사물을 대입하거나 볼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APP를 통해 제공되며 AR외에도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제품의 상세한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구글 스토어 APP 다운로드

  • Q 판매자에게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판매자 연락처나 상품 상세페이지> 상품문의를 통해 직접 문의 가능
    - 상품 상세 페이지 > 상품문의 문의내용은 공개형으로 누구나 보기가 가능합니다.
  • Q 휴면 회원이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전환 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별도 DB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휴면 해제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 Q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
    스팸차단여부 확인  
    ㆍ이메일에서 스팸으로 자동 분리될 수 있으니, 수신하는 메일 계정의 스팸메일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ㆍ지속적으로 수신이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Q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받고 싶은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임시비밀번호 발급 가능
     
    ㆍ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본인임을 증명하는 절차(신분증 확인)가 필요합니다. 
    ㆍ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해주시면 본인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Q 회원가입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마켓AR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 Q 회원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쿠폰/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 가능
    회원으로 가입하여 구매하시는 경우 쿠폰/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 등이 가능합니다.
  • Q 회원 탈퇴시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 즉시 모두 삭제 (단, 관련법에 따라 의무 보유 정보는 기간에 따른 보관)
    ㆍ고객님의 개인정보는 5일 동안 보관 후 모두 삭제되며, 탈퇴에 대한 안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ㆍ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 3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