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라인몰
TODAY VIEW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이전 이전
1/1
다음 다음
맨위로 맨위로 맨아래로 맨아래로
고객센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데 궁금한점이 있다면 언제나 문의 바랍니다.
  • Q 휴면 회원이란 무엇인가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1년 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고객님의 계정은
    휴면으로 전환되며, 전환 된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별도 DB로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휴면 해제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제가 가능합니다.
  • Q 비밀번호를 분실했는데,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가 도착하지 않아요.
    스팸차단여부 확인  
    ㆍ이메일에서 스팸으로 자동 분리될 수 있으니, 수신하는 메일 계정의 스팸메일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ㆍ지속적으로 수신이 되지 않을 시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Q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임시 비밀번호를 받고 싶은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
    고객센터를 통해 본인확인 후 임시비밀번호 발급 가능
     
    ㆍ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고객님께서 본인임을 증명하는 절차(신분증 확인)가 필요합니다. 
    ㆍ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해주시면 본인 확인 후 도움 드리겠습니다.
  • Q 회원 탈퇴시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회원탈퇴 즉시 모두 삭제 (단, 관련법에 따라 의무 보유 정보는 기간에 따른 보관)
    ㆍ고객님의 개인정보는 5일 동안 보관 후 모두 삭제되며, 탈퇴에 대한 안내메일을 발송해 드립니다.
    ㆍ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 3년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 아이디와 비밀번호 입력
    ㆍ탈퇴 전, 반드시 아래 유의사항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탈퇴후에는 같은 아이디로 재가입 할 수 없습니다.
    2)서비스를 탈퇴하시면 서비스 활동이 불가능하며 이용시 발생한 포인트 및 쿠폰등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3)서비스 탈퇴 후에는 그 동안 이용하셨던 모든 내역의 조회, 상담 및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4)탈퇴 즉시 개인정보는 삭제되며, 어떠한 방법으로도 복원할 수 없습니다.
    5)전자상거래 서비스 등의 거래내역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보관됩니다.
  • Q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 찾기
      회원 가입시 기재한 이름과 휴대번호를 입력
    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되는 아이디는 앞 2자리까지만 노출이 됩니다.
    ㆍ비밀번호 찾기
      회원 가입시 기재한 아이디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
      이메일 주소로 임시 비밀번호 발급.  
  • Q 회원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나요?

    회원 아이디는 최초 가입 이후에는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 Q 회원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화면 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을 클릭하시면 하단에 정보수정이 있습니다.

    정보수정 클릭하여 회원정보를 변경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

  • Q 비밀번호나 주소, 연락처는 어디에서 변경하나요?

    사이트 상단 오른쪽 마이페이지>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