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스라인몰
TODAY VIEW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최근 본 상품이
없습니다.
이전 이전
1/1
다음 다음
맨위로 맨위로 맨아래로 맨아래로
고객센터
사이트를 이용하시는데 궁금한점이 있다면 언제나 문의 바랍니다.
  • Q 사용 가능한 결제수단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1. 신용카드 (체크카드)
    ㆍ인터넷안전결제(ISP) - 비씨, 국민, 우리카드로 결제 시 카드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제공하는 화면에서 안전결제(ISP) 비밀번호로만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ㆍ안심클릭 - 안전결제(ISP) 카드를 제외한 신한, 삼성, 현대카드 등에 적용되는 온라인 전자 상거래용 지불인증 서비스로 별도의 안심클릭 비밀번호 또는 공인인증서를 통해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필요)
     
    2. 실시간 계좌이체
    ㆍ은행에 직접 방문하시거나 폰/인터넷뱅킹을 이용하실 필요 없이 주문시 결제창에서 계좌번호를 입력하시면 결제가 완료됩니다.
    ㆍ결제 시 이체 수수료는 부과되지 않으나,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3. 무통장입금 (가상계좌)
    ㆍ마켓AR에서 발급하는 일회성 가상계좌로 결제금액을 입금하여 결제하는 서비스입니다.
    ㆍ가상계좌는 일회성으로 주문 당 1개의 가상계좌가 발급되며 주문금액과 동일한 금액으로만 입금이 가능합니다.
     
    4. 적립금
    ㆍ현금성 적립금으로 고객님께서 보유중인 적립금을 3만점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 Q AR LIVE가 뭔가요?

    증강현실(AR)로 제품을 볼 수 있는 제품군 입니다.

    고객의 실제 환경에 맞춰 제품을 배치하거나 애니메이션 재생을 통해 제품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AR LIVE 제품군은 APP 설치가 필요합니다.

  • Q 여러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배송이 왜 따로 되는 건가요?
    동일 업체가 아닌 경우 각각 배송 

    ㆍ상품에 따라 서로 다른 판매업체가 배송하고 있습니다.

    ㆍ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Q AR은 어떻게 볼 수 있나요?

    AR이 적용된 제품의 경우 APP을 설치하면, 해당 제품의 AR 및 3D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으며

    APP 설치는 

    구글 스토어 에서 마켓AR  또는 marketar 를 검색하면 설치 할 수 있습니다.

  • Q AR이 뭔가요?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의 약자로

    실제로 존재하는 환경에 가상의 사물이나 정보를 합성하여

    마치 원래의 환경에 존재하는 사물처럼 보이도록 하는 컴퓨터 그래픽 기법입니다.

    마켓AR은 제품 구매전

    고객의 실존 환경에 구매하려는 제품의 가상 사물을 대입하거나 볼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서비스는 APP를 통해 제공되며 AR외에도 3D 애니메이션을 통해 제품의 상세한 모습도 볼수 있습니다.

    구글 스토어 APP 다운로드

  • Q 판매자에게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된 판매자 연락처나 상품 상세페이지> 상품문의를 통해 직접 문의 가능
    - 상품 상세 페이지 > 상품문의 문의내용은 공개형으로 누구나 보기가 가능합니다.
  • Q 회원가입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마켓AR은 만 14세 이상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 Q 회원에게는 어떤 혜택이 있나요?
    쿠폰/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 가능
    회원으로 가입하여 구매하시는 경우 쿠폰/포인트 혜택 및 이벤트 참여 등이 가능합니다.
  • Q 1:1문의는 어디서 하나요?

    마이페이지 > 1:1온라인문의 에서 접수 가능

    ㆍ1:1문의 접수는 주말 및 공휴일 관계 없이 24시간 가능하며, 문의사항 확인 후 업무 시간 내(평일) 신속하게 도움 드리겠습니다.

  • Q 로그인이 안될 때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시 페이지 오류나 스크립트 오류는 보안프로그램 상의 문제로 다음과 같이 XecureWeb을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인터넷 익스플로어 상단의 도구-인터넷옵션에서 검색기록을 삭제 후 진행하여 주십시오.)
     
    1. 모든 브라우저를 닫습니다.
    2. [시작] -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 XecureWeb Control을 제거합니다.
    3. 브라우저를 새로 띄우고 브라우저에서 설치를 요청하는 ActiveX를 모두 재설치하여 주십시오.

  • Q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입금확인중','결제완료','배송준비중' 단계에서만 가능합니다. (단, 일부 상품의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나의쇼핑정보 - 주문/배송현황 페이지에서 취소하고자 하는 주문을 확인한 후 '주문취소' 버튼을 누른 후 주문취소 사유 및 환불계좌 등의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 Q 상품에 대한 문의는 어떻게 하나요?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상품문의 버튼을 클릭하신후 문의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문의 남겨주시면 판매업체에서 확인후 빠른시간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 Q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이 필수인가요?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단, 30만원 이하 결제시는 공인인증서 없어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 Q 회원으로 가입해야만 주문이 가능한가요?

    회원/비회원으로 구매(주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인 경우에는 고객님이 주문번호로만 주문 확인이 가능하며, 주문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시면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기능

    1. 마이페이지에서 주문 취소 및 교환,반품을 직접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2. 주문시마다 배송지를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3. 그동안의 주문내역을 한눈에 보실 수 있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