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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환불이 불가한 상품도 있나요?
    일부상품 단순변심 환불 불가
    식품 상품을 비롯 상품 특성상 환불이 불가한 상품도 있으니 상품 상세페이지의 구매정보와 안내사항을 필독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상품 포장을 훼손하여 반품/교환이 안 된다나요?
    ㆍ일반적으로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을 훼손한 경우는 반품이 가능하나 
    상품포장 자체가 상품의 가치 중의 하나로 인정받을 만한 상품의 상품 포장을 훼손하였을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수입명품, 병행수입 상품, 가전/설치상품 등) 
    ㆍ상품군 별로는 아래와 같이 환불/교환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가전/설치상품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의류/잡화/수입명품 :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 등)
      - 식품/계절상품/화장품 : 시간의 경과로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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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ㆍ정당한 사유로 반품요청을 하였으나 판매자와 협의가 되지 않는 경우, 고객센터 1:1문의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 Q 무료로 배송받은 상품을 반품시, 반품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ㆍ배송된 상품에 하자가 있거나 상품의 정보가 상이한 경우, 반품비 부담 없이 무료로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ㆍ단순변심 등의 사유로 반품 시에는 최초 배송비를 포함하여 왕복 배송비용이 부과됩니다.
      (반품 상품에 동봉 또는 업체 계좌로 입금 가능)
  • Q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 반품이 되지 않나요?

    다음의 경우는 교환/반품이 불가능(상품이 초도 불량인 경우 제외)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라도 제품 사용/설치/훼손된 경우 반품이 불가합니다.
     
     
    가전ㆍ디지털ㆍ가구ㆍ설치 상품:
    - 상품의 고유 시리얼넘버, 보증 라벨, 홀로그램 등이 분리/분실/훼손/유출 된 경우
    - 상품 설치/장착/전원 연결을 한 경우
    - 제품의 포장 비닐이 멸실 된 경우
    - 제품의 박스, 포장 개봉/훼손으로 인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각종 도서류ㆍCDㆍDVDㆍ음반ㆍGAME 등
    - 복제 가능한 상품의 포장 등을 개봉/훼손/멸실 한 경우
     
    의류ㆍ잡화
    - 상품 세탁,수선,착용/택(라벨) 제거,훼손,분리,분실,멸실/구성품 누락 한 경우
     
    식품ㆍ계절상품ㆍ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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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화장품ㆍ화장지ㆍ세제ㆍ세정ㆍ기타 위생용품 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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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외에도 반품이 불가능한 상품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품의 상세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 Q 상품 반품/교환 할 때, 어느 택배사를 이용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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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교환/반품 시 메모를 동봉해야 하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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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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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반품/교환 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반품/교환 신청시 자동 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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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교환/반품비용이 고객부담인 단순변심은 어떤건가요?

    제품하자가 아닌 고객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은 교환비/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순변심 교환/반품이란 고객님의 취향이나 주관적인 불만사항들(디자인 불만, 사이즈불만, 소재불만, 컬러불만 등)에 의한 교환/반품 신청일 경우를 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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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배송기간은 상품과 제품의 특성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상품의 단품페이지에서 배송관련 상세 정보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상품별 단품페이지에서 상품의 배송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별도로 결제할 비용이 없으나, 유료배송 상품의 경우 결제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하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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